SEHUB-쿠팡,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홍보관 9월 말까지 운영

SEHUB-쿠팡,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홍보관 9월 말까지 운영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sehub), 8월 1일~9월 30일 쿠팡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홍보관’ 운영

맛과 건강잡은 식품 모음 및 환경까지 생각한 생활용품 주제로 사회적경제 대표 상품 250여종 선보여

SEHUB-쿠팡,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홍보관 9월 말까지 운영

SEHUB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적경제기업과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일상을 위해 가치소비를 실천하려는 시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쿠팡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번 홍보관은 서울시 사회적경제 24개 기업이 참여한다. 맛과 건강잡은 식품 모음전에서는 90여종의 식품을 선보이고, 환경까지 생각한 생활용품전에서는 160여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맛과 건강잡은 식품 모음전에서는 △잇마플의 저염·저당 간편식 △지역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리디브의 명이나물 장아찌 △발달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 성미산협동조합의 유기농 콜드브루를 만나볼 수 있다.

환경까지 생각한 생활용품전에서는 △아름다운가게의 올인원 워시바 △자원 순환을 고민하는 피스하나의 제주 감귤 스프레이 △장애인 표준사업장 홍익덕원의 수공예 한지 부채와 손수건 △히든앤코의 유기농 허브수를 담은 올인원 바디워시를 주목할 만하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 홈페이지 내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생활용품 홍보관 링크식품 홍보관 링크로도 참여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sehub 지식플랫폼실로 하면 된다.

조주연 센터장 “소비자에게 가치소비와 사회적경제 제품이 한층 더 가까워지길 기대”

조주연 sehub 센터장은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 쿠팡과의 협력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과 사회적 가치를 규모감 있게 확산하고, 소비자에게 가치소비와 사회적경제 제품이 한층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팩트플러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