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담학회와 네이버, 심리상담가 인물정보 서비스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상담학회와 네이버, 심리상담가 인물정보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체결

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를 네이버 인물정보에 심리상담가로 등록

국민들이 안심하고 전문상담 받을 수 있도록 협력

한국상담학회 인트로 로고

X

네이버 로고 png, ai / 네이버 ci 공유

상담가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한국상담학회(회장 손은령)와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는 양 기관의 신뢰를 바탕으로 심리상담가 인물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국민들이 안심하고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리상담가 인물정보 등록 홍보 △심리상담 전문가 인물정보 참여 서비스 지원 △최신성 있는 심리상담가 프로필 정보 제공 등에서 공동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는 대학 또는 대학원에서 상담 관련 전공자로 전문적인 상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실무 능력을 보유하고, 1급/2급 전문상담사 자격증(한국상담학회)을 취득한 후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는 내담자들이 자기 이해와 마음 건강을 회복하도록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대기업, 전국의 상담현장에서 전문상담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국내 1위 인물정보 네이버

네이버 인물정보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직업 종사자들의 정확한 전문가 정보 제공을 위해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KISO)와 함께 인물정보 서비스의 직업 분류 체계와 등재 기준을 정비하고 있다. 한국상담학회를 비롯해 각계 기관과 협력 관계를 맺고 의료인, 관세사, 법무사, 건축가, 동물훈련사 등 약 1만 명의 전문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임팩트플러스

 

Leave a Comment